제품 수리 서비스

Festool 서비스 센터에 맡겨주십시오.

제품 수리 서비스

종합적인 제품 점검 및 교체된 스페어 부품에 대한 6개월의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새 제품과 같은 상태로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수리는 물론 정비, 점검 및 보정도 함께 이루어집니다. Festool의 숙련된 수리 전문가의 오랜 노하우로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를 통해 구매 후 36개월 동안 무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1 

수리 요청서

Festool 프리미엄 서비스

Festool 서비스 센터에 맡겨 주십시오.

  • 간편하고 신속한 서비스 진행

    간편하고 신속함

    수리 요청서를 작성하신 후 제품과 함께 동봉하거나 이메일(service-kr@festool.com)을 보내 주십시오. 이후 문자나 이메일로 제품 수리 진행 상황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오랜 노하우

    오랜 노하우

    Festool은 전문적이고 정확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기술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문화된 서비스 시설로 프리미엄 수리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또한  정품 스페어 부품만을 사용합니다.

  • 전기 안전 점검

    수리, 그 이상의 서비스

    맡기신 공구는 전반적인 분석과 점검을 거쳐 완벽한 상태로 서비스 센터에서 출고됩니다. 또한 제품 수리 시에는 반드시 DGUV/VDE 지침에 따른 전기 안전 검사가 실시됩니다.

Festool 서비스 센터 

  • Festool 무상 수리

    36개월 무상 수리 서비스

    제품 구매 후 36개월간 고장으로 인한 수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상세 보기
  • 스페어 부품

    스페어 부품

    스페어 부품을 찾으십니까? 스페어 부품에 관한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상세 보기
  • 오랜 노하우

    제품 수리 신청

    Festool의 수리 전문가들이 새 제품과 같은 상태로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수리해 드립니다.

    수리 요청서
  1.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2013년 4월 2일 이후 구매 및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당사 온라인에 등록한 모든 Festool 공구에 적용됩니다. Festool 보증 서비스 조건은 www.festool.co.kr/서비스/서비스-약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