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ool FAQ

안내드립니다.

페스툴 코리아의 모든 시스템은 정상 운영됩니다.
페스툴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페스툴코리아의 공식적인 행사 및 이벤트 진행 소식을 이 곳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제품 및 주문 상담, 수리 서비스 관련 상담은 고객 센터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공구 등록  문의
    - 제품 관련 문의
    - 제품 수리 및 서비스 문의
    - 특약점 안내 및 문의

     

    ※ 고객센터 전화 : (02) 6022 6740 

    - 페스툴코리아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일반 문의는 이메일 customerservice-kr@festool.com 접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팩스: (031) 429 6799

    고객센터 이메일: customerservice-kr@festool.com

    ※ 고객 센터 운영시간:

    • 월요일 - 목요일 : 8:30 am - 5:00 pm 까지
    • 금요일 : 8:30 am - 4:00 pm 까지

     

    서비스 센터

    • 운영시간 : 월~금 10:00 am ~ 5:00 pm (점심시간 12:00 pm ~ 1:00 pm)
    • 수리 서비스 접수: 경기도 의왕시 맑은내길 67 ALT지식산업센터 501 서비스센터 (우)16071
    • 배송 업체 : 경동택배 

    -  경동택배로 서비스 제품 발송한 경우: 페스툴코리아 측에서 비용 부담

    -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경우: 발송인 부담

    -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착불 건의 경우는, 택배 운임비 사전 정산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또한, 배송지는 발송 주소와 동일하게 출고되며 배송지 주소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서비스센터 입고 당시 MyFestool 워런티 올인클루시브가 등록되지 않은 제품은 유상 견적이 발행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페스툴코리아의 신제품 정보 및 최신 뉴스는 페스툴 웹사이트 및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스툴코리아 드림

     

     

     

    문의 서식

    주소

    Festool Korea Ltd.

    경기도 의왕시 맑은내길 67 ALT 지식산업센터 5F #501-502
    전화 (02) 6022-6740
    이메일 customerservice-kr@festool.com

    오시는 길

    기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