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ool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서비스

페스툴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리 때문에 불필요한 작업 시간 및 추가적인 비용이 드는 것을 원하지 않는 고객의 바람을 잘 알기에 워런티 올인클루시브를 통해 고객의 성공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페스툴은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십시오.
보다 신속한 응대를 원하시면, 이메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전화 문의: (02) 6022 6740

이메일 문의: info-kr@festool.com

 

 

 

 

  • 공구 등록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작업 능률이 향상됩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하시면 구입 후 36개월 동안 페스툴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상세 보기
  • MyFestool

    MyFestool

    한 번의 클릭으로 내 정보 관리하기.

    소중한 내 공구,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공구 등록에서 관리까지 한번에 ! 지금 MyFestool 계정을 생성하세요.

    상세 보기
  • 무상 수리

    고품질 수리 서비스

    직영 서비스센터에 맡겨주십시오.

    페스툴의 숙련된 전문가들이 오랜 노하우를 가지고 신속하고 신뢰도 높은 고품질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세 보기
  • 핫라인

    핫라인 서비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제품 문의, 기술 지원, 수리 등 어느 분야든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모든 문의 사항에 답해 드립니다.

    상세 보기
  1. *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정책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등록한 모든 Festool 공구에 적용됩니다. Festool 워런티 조건은 www.festool.co.kr/servic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