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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만약 극단적인 상황이 연속적으로 발생하면 제품이 과열될 수 있고, 이로 인해 일부 개별 톱이 연기가 나고 경우에 따라 불꽃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그러한 사고가 보고되지 않았지만, 극단적인 상황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다른 물체로 옮겨 붙어 확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생명과 신체에 대한 위험으로 이어질 수 있는 손해와 부상을 방지하기 위하여 당사는 예방적 소비자 보호 조치로서의 개선 조치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과열 현상은 제품이 그리드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즉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문제가 될 수 있는 Kapex는 일반적으로 예방적 조치와 함께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pex의 사용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에만 전원에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Kapex는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 동안뿐만 아니라 그 직후에도 갑자기 폭발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으므로 그 직후에도 모니터링 하여야 합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즉각적인 위험은 존재하지 않을 것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제품은 안전상의 이유로 개선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안전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고객 및 제3자의 안전을 위하여 제공됩니다.
이것은 안전 관련 문제입니까?
네.
만약 극단적인 상황이 연속적으로 발생하면 제품이 과열될 수 있고, 이로 인해 일부 개별 톱이 연기가 나고 경우에 따라 불꽃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그러한 사고가 보고되지 않았지만, 극단적인 상황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다른 물체로 옮겨 붙어 확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생명과 신체에 대한 위험으로 이어질 수 있는 손해와 부상을 방지하기 위하여 당사는 예방적 소비자 보호 조치로서의 개선 조치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과열 현상은 제품이 그리드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즉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문제가 될 수 있는 Kapex는 일반적으로 예방적 조치와 함께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pex의 사용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에만 전원에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Kapex는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 동안뿐만 아니라 그 직후에도 갑자기 폭발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으므로 그 직후에도 모니터링 하여야 합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즉각적인 위험은 존재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제품은 안전상의 이유로 개선 조치 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안전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고객 및 제3자의 안전을 위하여 제공됩니다.
어느 정도로 위험합니까?
가능성은 매우 적지만 당사는 고객의 건강과 관련한 문제라면 작은 위험도 방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사의 제품 및 고객과 제3자의 안전은 당사에게 가장 중요한 가치입니다.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당사는 오히려 이를 자발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려서 관련 부품을 무료로 교환하고 톱에 대한 안전 점검을 수행하도록 합니다.
저의 KAPEX를 아무런 위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까?
네, 사용 후에는 플러그를 뽑고 안전 조치를 준수하여 주십시오.
어떠한 톱이 문제될 수 있습니까?
2007년부터 2010년 2월 사이에 생산된 KS 88 및 120 마이터 톱은 이미 생산된지 10년이 넘었습니다. 당사 제품의 뛰어난 내구성 때문에 당사는 아직 많은 제품들이 실제로 사용되고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높은 품질과 고객의 안전을 매우 중시하기 때문에, 위 제품들을 즉시 무료로 개선 조치할 예정입니다.
사고가 발생한 적이 있습니까?
혹은 화재가 발생한 적이 있습니까?
아니요. 저희에게 손상된 것으로 알려진 제품은 몇 개에 불과하고, 해당 제품은 이미 전격 교체하였습니다.
예방적 차원에서 소비자를 보호하고 앞으로 발생할 수 있는 손상 및 부상 위험과 신체, 생명상의 피해 우려를 미연에 방지할 있도록 모든 기기를 업그레이드하고자 합니다.
당사는 당사 제품의 안전성과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순위에 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KAPEX 또는 다른 KAPEX 제품도 영향을 받습니까?
아닙니다. 2007년부터 2010년 2월까지 생산되어 이미 10년이 넘은 KS 88 및 120 마이터 톱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우리의 웹사이트 (www.festool.com/retrofit )에서 T 및 S 번호로 제품을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개선 조치가 진행됩니까? 제 톱은 어떻게 작업장으로 다시 돌아 오나요? 저는 무엇을 해야합니까? 얼마나 걸릴까요? 판매자에게 톱을 보낼 수도 있습니까? 이에 대한 비용이 발생합니까?
당사는 개선 조치 절차를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이에 특별히 귀하를 위한 서비스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당사 웹사이트 (www.festool.com/retrofit)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 웹사이트에 등록하시면 당사에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2월 중순부터 귀하의 제품을 개선 조치할 예정입니다.
귀하가 Kapex를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 우리는 귀하와 개선 조치 일정을 잡을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귀하가 Kapex 픽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포장 준비물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귀하의 톱이 48시간 내에 개선 조치를 마치고 다시 귀하에게 배송 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물론 필요한 예비 부품을 포함한 배송 및 개조 비용은 당사가 인수합니다. 보안 검색도 무료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무엇이 업그레이드됩니까?
물론 당사는 제품을 다시 제한없이 사용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부품을 교체하고 제품을 수리할 것입니다. 동시에 제품에 대한 간단한 안전 점검도 수행할 것입니다.
T. 및 S. 번호를 검색하여 문제가 있을 수 있는 모든 톱을 찾을 수 있습니까?
네, 이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합니다.
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에도 반드시 보내야 합니까? 안전 고지를 준수하더라도 마찬가지입니까?
네, 안전 고지를 준수하더라도 생명과 신체를 보호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이 리콜 조치는 언제까지 지속됩니까?
기본적으로 최종 고객의 모든 Festool 제품에 대해 보증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취지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기간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