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코리아 유한회사 일반 수리 조건
페스툴코리아 페스툴코리아 유한회사 유한회사 일반 수리 조건
페스툴코리아 유한회사 일반 수리 조건
1. 범위, 정의
1. 일반 수리 조건은 당사인 페스툴코리아(이하 “페스툴”)에 접수된 모든 수리 요청에 적용됩니다. 페스툴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이하 “보증”)에 해당하는 수리에 대해서는 본 일반 수리 조건은 당사의 보증 서비스 조건에 부가하여 적용됩니다. 본 일반 수리 조건과 보증 서비스 조건 사이에 불일치가 발생하는 경우 보증 서비스 조건이 우선합니다. 본 일반 수리 조건은 제품의 결함에 대한 청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 당사는 개인 고객 및 사업 고객(이하 “고객”)에게 동등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 수리 조건의 목적에 따라,
(i) “개인 고객”은 자신의 사업 또는 직업의 범위 밖에서 수리 서비스를 요청하는 개인을 의미하며,
(ii) “사업 고객”은 개인, 법인, 또는 법인격을 부여 받은 파트너쉽 등이 자신의 사업 또는 직업의 목적으로 수리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3. 수리 서비스 요청이 접수된 시점에서 유효한 일반 수리 조건을 적용합니다. 모순되거나 추가된, 또는 당사의 일반 수리조건을 벗어나는 조건은 서면을 통한 유효성 합의를 거치지 않는 한 적용되지 않습니다. 고객이 당사의 일반 수리 조건에 반대하는 경우라 하더라도, 당사가 수행한 수리 서비스에 대해서는 본 일반 수리 조건이 적용됩니다.
4. 본 일반 수리 조건을 벗어난 법적 규정 또는 기타 계약에도 당사가 권리를 가진 부분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 수리 계약체결, 수리 옵션, 반품 배송, 비용
1. 당사 웹사이트 www.festool.co.kr에 명시된 제안을 포함한 당사의 제안은 법적인 구속력을 가지지 않으며, 수리 계약 체결에 대한 제안이 아닌 수리 서비스를 위한 안내의 역할입니다.
2. 고객은 수리요청서 작성을 통하여 수리 계약체결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수리 요청서는 서면, 구두 또는 온라인 포털 “MyFestool”을 통해, 그리고 결함이 발생한 기계의 발송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수리 계약은 수리증을 생성하거나 또는 수리가 시작된 후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수리 요청서의 수령 확인은 고객 제안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단순히 당사가 수리 요청서를 수령했다는 사실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4.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라면 보증 서비스 조건에 따라 어떠한 지연 없이 기계 수리가 개시됩니다. 만약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고객은 견적서의 견적을 승인한 경우에만 수리가 시작됩니다.
5. 견적서는 이메일, 팩스, SMS 또는 MyFestool을 통해 고객에게 무료 견적서를 발송됩니다.
6. MyFestool을 통해 접수된 수리 건의 경우, 언제든지 고객의 MyFestool 계정을 통해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를 발송한 뒤 당사는 고객과 수리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구속력을 가진 제안이 발송됩니다. 만약 고객이 그 제안을 거절할 경우, 당사는 고객에게 추가적인 비용 없이 수리되지 않은 부품을 폐기하거나, 제품을 조립하여 고객이 지정한 배송 주소로 반송합니다.
7. 고객이 15일 이내에 견적서에 포함된 제안을 수락한 경우, 수리 계약이 체결되며 당사는 그에 따라 기계를 수리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8. 고객이 15일 이내에 폐기 제안을 수락한 경우, 당사는 그에 따라 작업을 수행합니다.
9. 15일 이내에 고객이 견적서에 포함된 수리 제안 또는 폐기 제안을 수락하지 않거나 명시적으로 수리 취소하는 경우, 당사는 기술적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당사에 최초로 접수된 원래 상태로 제품을 고객이 지정한 배송 주소로 반송합니다.
10. 수리 또는 수리되지 않은 기계를 반송하는데 드는 운송 비용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3. 고객의 수리 취소 권리
1. 고객이 개인 고객일 경우, 고객은 취소 권리를 가집니다. 취소 요건 및 법적 결과는 다음의 취소 정책에 의거합니다:
2. 취소 권리: 고객은 이유를 밝히지 않고 15일 이내에 본 계약을 철회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취소 기간은 수리 계약 체결일로부터 15일입니다.
고객은 취소 권한을 행사하기 위해서 계약 취소를 결정했다는 명확한 의사 표명을 보내야 합니다(예: 우편, 팩스 또는 이메일).
Festool Korea (페스툴 유한회사)
경기도 의왕시 맑은내길 67 ALT지식산업센터 5층,
전화: 02-6022-6740
팩스: +82 (0) 31 - 429 - 6799
이메일: customerservice-kr@festool.com
취소 기간을 준수하기 위해, 고객은 취소 기간 만료 전까지 취소 권리를 행사한다는 통지해 주면 됩니다.
4. 수리를 위한 제품 수송, 오염 제거 비용
고객이 제품 수거를 의뢰하지 않는 한, 고객은 수리가 필요한 제품을 자체 위험 및 비용을 감수하고 당사가 지정한 주소로 발송해야 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수리 비용 외에 수거 비용을 고객에게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5. 수리 제품의 반송 및 인수
1. 제품은 고객의 위험 및 비용을 부담하여 고객이 지정한 배송 주소로 반송되어야 합니다.
2. 고객은 지정된 배송 주소로 발송된 수리 완료 제품을 수령한 후, 일주일 이내에 수리 서비스에 대해서 승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당사는 서면 승인을 요청할 권리를 가집니다. 고객이 해당 기간 내에 적절한 방법으로 받은 서비스에 대한 승인 표시를 하지 않을 경우, 수리 서비스에 대해서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는 고객이 수리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경우에 특히 적용됩니다.
3. 고객은 중대하지 않은 결함을 이유로 수리 서비스의 수락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6. 비용 및 지불
1. 수리 및 기타 비용은 주문을 요청한 당일, 유효한 가격 목록을 기준으로 합니다. 수리증에 명시된 날짜로 결정됩니다. 보증이 적용되는 수리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2. 유상 수리의 경우 공임비를 제외한 비용만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3. 청구 금액은 송장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지불해야 합니다.
4. 결제는 신용카드(다우페이) 및 계좌 이체가 가능합니다.
7. 결함 청구
1. 고객이 개인 고객일 경우, 결함에 대한 법적 청구가 적용됩니다.
2. 고객인 사업 고객일 경우, 다음 규정이 적용됩니다:
1. 고객의 결함 청구 시효는 제품 인수 시부터 1년입니다. 청구 시효의 소멸은 수리 서비스 결함과 관련해 승인되지 않은 행위에서 발생하는 청구에도 적용됩니다. 청구 시효의 단축은 수리 서비스의 결함과 관련하여 허용되지 않은 행위에 의해서 발생한 청구에 대해서 적용될 수 있습니다. 청구 시효의 단축은 보증 위반 또는 인명 손실, 신체적 상해 또는 건강에 대한 피해, 고의 및 중대 과실, 제품 결함 또는 당사가 가정한 범위 내에서 발생된 손상에 대한 무제한 책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고객이 주장하는 결함 청구에 대한 당사의 진술은 결함 청구를 완전히 거부하는 한, 청구를 입증하는 상황 또는 청구에 대한 절차상 인정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2. 결함을 시정할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비용 손해 또는 배상 청구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만약제품의 배상이 이루어지지 않고 새제품 생산이 안되거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거나 또는 당사가 책임져야 하는 이유 때문에 합리적인 기간을 초과할 경우, 보수를 적절한 수준으로 줄이거나 계약을 철회한 권리를 가집니다.
3. 합리적인 제3자에 의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이행에 따른 손해 배상 대신 구매자의 비용 변제 청구는 제외됩니다.
4. 당사는 사례별로 서면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8. 법적 책임
1. 당사는 보증 위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또는 생명, 신체 또는 건강 상의 상해에 대해 제한 없이 책임집니다. 당사가 조달 위험을 가정하는 한, 의도 및 중대 과실 또는 내부에서도 동일한 사항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당사는 계약의 본질 및 계약의 목적 달성을 위해 중요한 의무들이 침해되는 경우에 한해서만 과실에 대한 소정의 책임을 가집니다. 이러한 의무 및 채무 불이행, 불가능에 대한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당사의 책임은 본 계약 안에서 발생한 피해에 의거해 계산된 손해로 제한됩니다. 제품 결함에 대한 법적 의무 책임에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 당사로부터 책임이 배제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이는 고용주, 직원, 대표 및 대리인의 개인 책임에도 적용됩니다.
9. 데이터 보호 및 개인정보 취급 방침
페스툴은 수리 서비스의 처리를 위하여 대한민국의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합니다. 페스툴의 개인정보처리와 관련한 지침은 다음 웹사이트 주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festool.co.kr/%EB%B2%95%EC%A0%81-%EA%B3%A0%EC%A7%80/%EA%B0%9C%EC%9D%B8%EC%A0%95%EB%B3%B4%EB%B3%B4%ED%98%B8)
10. 최종 조항
본 일반 수리 조건 및 기타 계약 조항이 유효하지 않거나 무효화되더라도 그 외 나머지 이용 약관의 유효성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계약 당사자는 효력이 없거나 실행 불가능한 조항을 가능한 한 원래의 경제적 목적에 최대한 가까운 조항으로 대체할 의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