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준수 및 청렴성
TTS는 모든 직원이 자신의 근무 환경과 관련된 법률 및 기타 규정을 숙지하고 준수할 것을 기대합니다. 여기에는 TTS에서 내부적으로 작성한 최신 버전의 지침도 포함됩니다.
공정한 경쟁
모든 직원은 항상 공정한 방법으로 회사의 목표를 달성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따라서 경쟁사, 고객 및/또는 공급업체와 경쟁을 방해하거나 제한할 수 있는 어떠한 계약도 체결해서는 안 됩니다. 경쟁의 자유는 항상 유지되어야 합니다.
부패 및 뇌물 수수 방지
윤리 기준은 직원들에게 알려져 있으며 일상 업무에서도 준수해야 합니다. 특히 비즈니스 거래에서 제3자에게 불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득을 요구하거나 수락해서는 안 됩니다. 이를 보장하기 위해 TTS는 자체 지침을 마련하고 정기적으로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회에 대한 책임
TTS 그룹은 다양한 문화권의 직원을 고용하고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TTS 브랜드는 전 세계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우리는 사회적 책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TTS는 각 국가의 법적 규정은 물론 회사의 내부 규정과 윤리 원칙을 준수하는 컴플라이언스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TTS 그룹의 일원으로서 페스툴은 그룹의 규정 준수 요건에 따라 행동합니다.
행동의 원칙
TTS 그룹의 브랜드는 높은 품질, 혁신, 고객 밀착성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성과 뒤에는 TTS 그룹의 행동과 결정을 특징짓는 가치도 있습니다. 이러한 가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프리미엄: 고객을 위해 정말 좋은 일을 합니다.
- 혁신: 다양성을 중시하고 새로운 것을 과감히 시도합니다.
- 지속 가능성: 우리는 사람과 미래에 대한 책임을 다합니다.
이러한 가치는 관리자와 직원 간의 내부 거래와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 및 당국과의 외부 접촉에 모두 적용됩니다. 이를 위해 행동 강령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형태의 강제 노동과 아동 노동을 명시적으로 반대하며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에게도 동일한 것을 기대합니다. 우리가 개발한 가치와 원칙은 모든 직원에게 구속력을 가지며 일상적인 비즈니스 거래의 초석을 형성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에게도 지침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기업 가치를 지향하는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지속 가능한 행동을 위해서는 법률을 준수하는 행동이 필요하며, 이는 규정 준수 구조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규정 준수 구조

규정 위반은 회사와 직원에게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TTS는 예방, 적발 및 대응 조치를 포함하는 규정 준수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명확한 지침, 정기적인 교육, 기밀 준법 상담, 관리자와 직원에게 관련 준법 문제에 대한 정보 제공이 주요 예방 조치입니다. 또한 보고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규정 위반은 여기에서 신고하거나 문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신고는 기밀로 처리됩니다.
불만 사항 해결
우려 사항에 대한 열린 토론이 위법 행위의 발생 빈도를 줄이거나 조기에 인지하고 시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확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원들이 직속 상사, 경영진 또는 신뢰할 수 있는 기관에 주저 없이 중요한 문제를 제기할 수 있는 개방적인 분위기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당사는 제기된 모든 우려 사항을 편견 없이 공정하게 조사하며, 신고가 확인되지 않더라도 내부고발자를 보호합니다.
비즈니스 파트너 및 기타 이해관계자도 내부고발자가 되어 부정행위를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서 언급한 신고 채널은 외부 내부고발자에게도 열려 있습니다.

보고 채널
- 이메일:compliance@tts-company.com
- 전화: +49 7024-804-20888 (AB)
- 편지: TTS Tooltechnic Systems AG & Co. KG
준법감시인(HV-Z)의 주의 사항
Confidential
Wertstrasse 20
73240 벤들링겐 독일 - 약속이 이루어진 후 출석 예약
특별 주제에 대한 보고 채널
데이터 보호/데이터 유출: datenschutz@tts-company.com
IT 보안 사고: it-security@tts-company.com
신고나 불만 사항이 접수되면 어떻게 되나요?
- 이메일, 전화, 편지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 신고를 제출합니다.
- 접수 확인서를 받게 됩니다.
신고 내용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후속 질문을 보내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수록 문제를 더 정확하고 신속하게 조사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 충분한 정보가 확보되면 조사가 시작됩니다.
- 조사 결과 제보 또는 불만 사항이 확인되면 그 결과에 따라 조치가 취해집니다.
- 조사가 완료되면 결과와 취해진 조치에 대한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
불만 관리 LkSG

인권과 환경을 보호할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영향을 받는 모든 당사자가 이 분야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이나 위반 사항을 신고할 수 있는 불만 처리 절차를 마련했습니다. 불만 처리 절차는 주로 당사의 활동과 관련된 인권 또는 환경 피해의 결과로 고통을 받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러한 위반을 인지한 사람 또한 당사에 해당 사건을 알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의 불만 사항은 위에서 이미 언급한 채널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