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ool 무상 수리

무상 수리 관련 세부 정보

    제품 수리 신청

    MyFestool에 로그인하신 후 온라인 수리 신청을 진행해주세요. 무료 운송 서비스, 신속하고 정확한 수리  및 진행 상황에 대한 정기적인 안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페스툴 고객센터 (02-6022-6740)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제품수리 서비스 신청 방법

    온라인 제품 수리 신청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십니까? 동영상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아래에 제시된 전화나 이메일로도 신청 가능합니다.

    전화: 02-6022-6740
    이메일: customerservice-kr@festool.com

    Festool 특약점도 수리 신청서를 받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전달 경로가 추가되면서 전체 처리 기간이 더 길어집니다.

    Festool 공식 특약점에서 페스툴 서비스센터로 수리를 접수하실 때에는 특약점에 지급된 서비스 TAG만 사용 가능합니다. 

    * 서비스 태그 미 사용 시 수리진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품 수리 신청

    다음 연락처를 통해 전화나 이메일로 Festool에 직접 신청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전화: 02-6022-6740
    이메일:customerservice-kr@festool.com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안내: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Festool 특약점도 수리 신청서를 받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전달 경로가 추가되면서 전체 처리 기간이 더 길어집니다.

    서비스센터 입고 당시 MyFestool 워런티 올인클루시브가 등록되지 않은 제품은 유상 견적이 발행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서비스 택배를 "경동택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경동택배로 서비스 제품 발송한 경우: 페스툴코리아 측에서 비용 부담
    •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경우: 발송인 부담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착불 건의 경우는, 택배 운임비 사전 정산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또한, 배송지는 발송 주소와 동일하게 출고되며 배송지 주소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제품 수리 처리 절차

    고객의 공구가 도착하는 대로 보증 서비스 해당 여부를 확인합니다. 고객의 공구가 MyFestool을 통해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1에 등록되어 있고, 보증 서비스 만료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Festool의 무상 수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2. 이때 수리 비용은 전액 무료입니다. 전형적인 마모성 부품과 운반 비용까지 모두 Festool이 부담합니다. 

    공구의 보증 서비스 만료일이 지난 경우, 문제가 파악되면 비용 견적을 보내 드립니다. 신청서 작성 시 비용 한도를 표시하면 수리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수리 비용이 이 한도를 벗어나지 않을 경우 즉시 작업을 시작합니다.

    서비스센터 입고 당시 MyFestool 워런티 올인클루시브가 등록되지 않은 제품은 유상 견적이 발행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서비스 택배를 "경동택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경동택배로 서비스 제품 발송한 경우: 페스툴코리아 측에서 비용 부담
    •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경우: 발송인 부담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착불 건의 경우는, 택배 운임비 사전 정산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또한, 배송지는 발송 주소와 동일하게 출고되며 배송지 주소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페스툴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전화: (02) 6022-6740 / 이메일: customerservice-kr@festool.com

     

    무상 수리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십니까?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 또는 무상 수리에 관한 FAQ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상 수리에 관한 FAQ

    제품 수리 신청

    사용하고 계신 공구에 문제가 생겼습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Festool의 숙련된 수리 전문가들이 오랜 노하우로 고객의 공구를 새 제품과 같이 다시 사용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MyFestool에서 제품 수리 신청하기
    1.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정책은 구매일로부터 100일 이내에 MyFestool을 통해 등록한 모든 Festool 공구에 적용됩니다. Festool 워런티 조건은 www.festool.co.kr/servic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무상 수리 서비스”는 배터리와 충전기에도 해당되지만, 소모품 및 액세서리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부적절한 사용, 순정품이 아닌 액세서리나 스페어 부품 사용으로 인해 손상이 발생한 경우, 그리고 자체적으로 분해하거나 마모가 심하게 발생하는 작업에 계속 사용한 경우에도 해당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