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LOBAL_HEADLINE%
Stay Connected
Festool App과 함께
%SUBLINE%
앱으로 공구를 직접 제어하고 관리하세요.
스마트 공구
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Festool 앱은 Android 및 iOS가 설치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공구를 Bluetooth®로 연결하면 공구의 다양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어 배터리의 현재 충전 상태나 공구의 기타 기술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조명 설정 등을 구성하여 작업 효율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공구 관리를 위해 MyFestool 은 필요합니다. 고객 계정은 계정을 생성한 국가에서만 작동합니다.
이곳에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 앱 버전
- 단말 장치
- 최종 디바이스의 운영 체제
- 오류 설명
- 공구 문제인 경우 부품 번호 및 일련 번호
MyFestool 고객 계정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앱이 아닌 웹사이트에도 동일하게 문제가 발생하는지 먼저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구매 후 최대 100일 이내에 Festool 앱에서 공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하려면 동봉된 보증 카드를 스캔하거나 공구의 부품 번호와 일련번호를 직접 입력하세요. 충전기/배터리의 경우 일련번호가 없으므로 구매 영수증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포괄적 보증의 모든 혜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 보증
Festool의 앱/웹사이트에서는 권장 소비자 가격을 표시하고 있으며 구매의 경우, 공식 특약점에서만 가능하므로 특약점 마다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Festool에서 더 이상 제공하지 않는 제품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제안 사항이 있으신가요?
페스툴은 언제든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으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들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ets's Talk! 함께 이야기합시다!
%NOTLOGGEDIN_COPY%
%NOTALLOWED_COPY%
%NOBUSINESSACCOUNT_COPY%
감사합니다
Festool 팀
앞으로도 신제품, 특별 혜택 및 팁과 노하우에 관한 정보를 제공받고 싶으십니까? 그렇다면 MyFestool 프로필의 광고 수신 동의를 수락하십시오.
전송 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Festool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