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 FAQ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 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란?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는 새로 구입한 공구에 대해 36개월간 무상 서비스를 보장하는 Festool의 프리미엄 서비스 패키지로, 이를 통해 고객은 오직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36개월 무상 수리 서비스", " 36개월 도난 보험 제공 ", "10년 수리 부품 보장" 및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등의 서비스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공구 구매 후 30일 이내 당사 홈페이지에 구매 정보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에 공구를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공구 구매 후 30일 이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등록하시거나, 특약점에서 등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는 유료입니까? 
    아닙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는 공구 판매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며 따로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다만 공구 구매 후 30일 이내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에 공구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등록에는 승인 절차가 따릅니까?
    네, 등록이 끝나면 Festool에서 보증서를 보내 드립니다. 본인이 직접 공구를 등록한 경우 보증서가 이메일로 전달됩니다. 특약점이 고객을 위해 등록을 진행하였다면 이메일(고객 데이터 뱅크에 이메일 주소가 저장되어 있는 경우) 또는 우편으로 보증서가 전달됩니다. 서비스를 받으셔야 할 경우 이 보증서를 제시할 수 있도록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는 Festool의 모든 제품에 적용됩니까?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는 Festool의 모든 공구 및 제품에 적용됩니다. 제품을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에 등록할 수 있는지 여부는 각 시스테이너 또는 박스에 포함된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 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Festool 홈페이지의 제품의 기능 설명 부분에서 등록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6개월 무상 수리 서비스

    본 서비스가 적용되는 부품과 결함은 무엇입니까?
    모든 스페어 부품과 마모성 부품을 포함하여 재질 및 제조상의 결함(특히 카본 브러시, 볼 베어링, 고무 슬리브, 배터리팩, 배터리팩 충전기, 가스켓, 고정 케이블 및 스위치)이 있는 경우 제공되는 수리 및 교환 서비스입니다. 모든 스페어 부품과 마모성 부품은 당사의 스페어 부품 카탈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열에 "예"라고 표시된 부품들은 모두 무상으로 교체됩니다.

    제품 수리 시 비용 견적을 받습니까?
    구매 후 30일 이내 해당 공구를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하시면, 36개월간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증 만료 후(구매 후 36개월 이후)에는 수리 서비스 요청 단계에서 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 예외 경우도 있습니까?
    네, 있습니다. 공구를 고의적으로 파손하거나 제품의 부적절한 사용, 정품이 아닌 액세서리 또는 스페어 부품 사용으로 인한 손상, 공구를 해체하거나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광범위한 마모가 발생된 경우에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예외에 해당되는 모든 경우는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조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공구가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을 때 주어지는 권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기업 사용자는 12개월, 개인 사용자는 24개월 동안 법으로 규정된 보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증은 Festool 제품 공급 시 재질 및 제조상의 불량이 발견된 경우에 신청 가능합니다. 마모 현상은 법적 보증 내역에서 제외됩니다. 따라서 어떠한 경우든지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등록만 하시면 무상으로 보증이 적용됩니다.

    36개월 도난 보험 제공

    공사 현장에서/자동차에서 제 공구를 도난 당했습니다. 이러한 경우 도난 방지 보증이 적용됩니까?
    차량에서 또는 공사 현장에서 공구를 도난 당한 경우, 구매 후 36개월 이내라면 본인 부담금 15만원 (부가세 별도)만 내시면 최신 공구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구가 도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유효 기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구를 도난 당한 즉시 경찰서에 도난 신고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도난 발생 후 5일 이내에 사건사고사실확인원, 36개월 도난보험 요청서, SAI 등록확인서 또는 거래명세표를 페스툴 코리아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페스툴 코리아에 보내주신 서류를 검토 후  이상이 없을 경우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본인 부담금 15만원 (부가세 별도) 결제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본인 부담금 결제 완료 후 대체품 (기본제품-액세서리 미포함)이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5일의 기한을 놓쳤습니다. 그래도 보상이 가능합니까?
    죄송하지만, 안 됩니다! 이 서비스는 귀하가 해당 기한을 준수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보상 받은 공구에도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가 적용됩니까?
    보상 받은 공구는 도난 당한 공구의 남은 기간 동안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혜택이 양도됩니다. 즉, 예를 들어 공구를 구매한 지 2년이 지나 도난 당한 경우, 교환 받은 공구의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혜택은 남은 기간 동안만 제공됩니다. 이 경우 등록은 Festool에서 진행하며, 새로운 보증서를 보내 드립니다. 모든 공구는 도난 방지 보증 혜택은 1회만 제공되며, 교환 받은 공구에 대해서는 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10년 수리 부품 보장 서비스

    10년 이내에 스페어 부품이 제공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Festool은 단종 후 최소 10년 이상 스페어 부품 재고 보관을 약속합니다. 이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새로운 전동 공구를 대체 부품으로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10년 수리 부품 보장 서비스 기간이 만료되면 더 이상 스페어 부품이 공급되지 않습니까?
    다수의 공구는 단종 후에도 10년보다 훨씬 더 오랜 기간 동안 스페어 부품이 공급됩니다.

    스페어 부품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공구에 적합한 스페어 부품을 찾기 위해서는 정확한 공구 유형과 부품 번호(T-Nr.)가 필요합니다. 이 데이터는 고객의 공구에 바로 부착되어 있는 명판이나 고객의 보증 서류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스페어 부품은 스페어 부품 카탈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특약점을 통해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페어 부품 사용에 관한 주요 지침:

    모든 Festool 공구는 품질 및 안전상의 이유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만 수리해야 합니다. 당사에 직접 제품 수리 신청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법 규정에 따라, 케이스를 개봉한 후에는 반드시 독일 재해 보험 조합 DGUV의 규정 3+4에 의해 모든 전동 공구를 대상으로 DIN VDE 0701/0702 지침에 따라 안전 검사를 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전문적으로 숙련된 전기 기술자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그 외에도 규정에 따라 수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특수 공구가 필요합니다. 공인되지 않은 곳에서 수리를 진행한 경우 모든 보증 서비스 및 보증 청구권이 소멸되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따라서 자체적인 수리는 진행하지 않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이러한 서비스 혜택을 받기 위해 유의할 점은 무엇입니까?
    구매 직후 공구를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에 등록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후에는 편안하게 공구를 사용해 보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15일 내에 구매하신 특약점으로 다시 돌려 주시면 됩니다. 구매하신 가격은 당연히 다시 돌려 드립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조건에 공구는 “가볍게만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가볍게 사용한다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Festool은 고객이 실제 조건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러므로 일상적인 작업 환경에서 꼼꼼하게 사용해보면, 이 공구가 내 기대치를 충족시키는지 금방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산업 현장에서 장기간 사용하면서 이러한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유의하실 점은 공구는 누락된 구성품 없이 원래의 포장 상태로 반품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