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 서비스 FAQ

수리와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리 신청

    수리 신청은 어떻게 합니까?
    수리 요청서를 작성하신 후 제품과 함께 동봉하거나 이메일(customerservice-kr@festool.com)을 보내 주십시오. 신속한 수리 진행 및 진행 상황 안내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Festool 특약점을 통해 수리 접수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전달 경로가 추가되면서 전체 처리 기간이 길어질 수 있고 안내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02-6022-6740)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수리 서비스를 Festool에서 직접 받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공구가 수리 되는 과정을 투명하게 확인하고 점검할 수 있습니다.
    수리 요청서 작성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Festool은 공구가 운반되는 동안 이미 검사와 수리에 관한 계획을 세웁니다.
    도착한 공구는 수리, 클리닝 및 전기 안전 검사를 마친 뒤 다시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수리 또는 교체된 스페어 부품에는 6개월 보증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Festool은 공구의 보증 상태를 자동으로 파악하며, 보증 기간 내에 있고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다면 무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공구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한 경우 수리 중 필요에 따라 이를 실시합니다.
    Festool의 수리 전문가들은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만큼 숙련된 기술로 신속하게 고객의 공구를 수리해 드립니다.
    사용되는 스페어 부품들은 모두 정품이며 재고를 확보하고 있으므로 주문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공구를 다시 돌려 드리기 전에 보정 작업을 통해 미세 조정을 실시합니다. 또한 오염이 심한 경우 드라이 아이스를 사용해 세심하게 세척합니다.
    DGUV/VDE 지침에 따른 전기 안전 검사가 진행됩니다.

     

    처리 기간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립니까?
    일반적으로 공구 수리 기간은 공구 도착 시점으로부터 3일 이내입니다.
    수리는 도착된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진행 과정에 대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수리 시 Festool 공구를 대여 받을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Festool은 제품 수리 시 공구를 대여해 드리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서비스는 언제 도착합니까? 일정을 예약할 수 있습니까?
    아쉽게도 수거 일정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택배 서비스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

    또는 다음 연락처를 통해 Festool 고객 센터로 직접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   화: (02) 6022 6740
    이메일: customerservice-kr@festool.com

    상담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9:00am-5:30pm 입니다.

    수리 비용

    수거 비용은 얼마를 지불해야 합니까?
    고객은 수거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등록되어 있고 36개월 보증 기간에 해당 된다면, 모든 비용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보증 기간이 지났다면, 운송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수리 비용은 얼마를 지불해야 합니까?
    공구가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다면 보증 기간 동안 수리는 무료입니다.
    그 외 다른 모든 경우에는 문제점을 파악한 후 비용 견적을 보내 드립니다.
    당사는 최대한 정확한 진단이 진행될 수 있도록 모든 문제가 파악될 때까지 공구를 분해할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최대한 세심하게 진행되며, 반드시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분해가 이뤄집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추가 수리 비용이 발생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수리 신청 시 비용 한도를 표시하시면 추가 문의 없이 표시된 최대 비용을 넘지 않는 범위에서 바로 수리를 진행하고, 필요한 경우 이후의 수리에 대해서는 비용 견적을 따로 산출해 드립니다. 

    비용 견적 산출은 얼마입니까?
    비용 견적 산출은 항상 무료로 제공됩니다.

    비용 견적이 산출되었다면 어떤 선택안이 있습니까?
    제시된 조건으로 공구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수리를 원하지 않을 경우, 조립된 상태로 공구를 다시 보내 드립니다.

    공구에 없는 부품들은 비용 견적에 포함됩니까?
    기능과 안전에 중요한 부품들은 장착이 이뤄지고 목록에도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트랙쏘에 펜듈럼 후드가 없다면 저희와 고객의 안전을 위해 이를 장착해야만 하고 비용 견적에도 포함됩니다.

    내가 정한 비용 한도에 Festool의 수리 비용을 맞추는 것입니까?
    아닙니다. 당연히 결함이 있는 부분만 수리합니다. 비용을 결정하는 것은 고객의 비용 한도가 아니라 실제 진행되는 작업과 재료의 사용 여부입니다.

     

    포장 & 배송

    배송 장소로 다른 곳을 지정할 수 있습니까?

    네, 배송 주소 변경 시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결함이 발생한 공구는 어떻게 포장해야 합니까?
    시스테이너에 보관된 공구는 별도로 포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정이 되지 않는 공구는 파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박스에 포장하도록 합니다.
    대형 기기와 공구는 (예: 마이터 쏘 또는 이동식 집진기) 포장 박스를 제공해 드리니 Festool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    화: (02) 6022 6740
    이메일: customerservice-kr@festool.com

    상담 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 9:00am-5:30pm입니다.
    그 밖에도 위험 화물 배송에 관한 특별 포장 규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에서 신청하기

    외국에 있을 경우 어디에 공구 수리를 맡길 수 있습니까?

    Festool 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면 해당 국가에서 바로 수리를 맡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 www.festool.com/에서 해당 국가를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