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 워런티올인클루시브 보증서비스 이용 약관
버전: 2025.06.02
새로운 Festool 공구를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3년 3월 6일부터 Festool에서 새로 구입한 공구를 온라인을 통해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하면 구매일로부터 총 36개월간 무상 보증 서비스(무상 고품질 수리 서비스)를 받게 되며 기타 서비스 신청 권리도 부여됩니다. 온라인 등록을 통해 다음의 보증 조건에 동의해야 합니다.
1 일반적인 조건 및 등록
1.1 아래 제시된 1.7항 및 3.1항에 달리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Festool GmbH(이하 "Festool"로 칭함)은 성공적으로 등록을 마친 모든 새 Festool 전동 공구 및 에어 공구(이하 "공구"로 칭함)에 대해 대한민국에 소재한 개인 또는 법인 형태의 최종 고객에게 해당 조건을 토대로 무상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estool은 Festool 특약점, 상업적 목적의 공구 대여인, 재판매자에 대해서는 무상 서비스 또는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2 본 약관은 다음
조항에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리튬 이온 배터리 팩, 배터리 충전기 및 배터리 조명(이하 "장치"라고도 함)에도 적용됩니다.
1.3 워런티 올인클루시브가 적용되는 보증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전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Festool 또는 Festool의 공식 특약점에서 구매
- 구매 영수증 원본에 적힌 날짜 기준으로 100일 이내에 다음 사이트의 MyFestool에서 온라인 등록: www.festool.co.kr/MyFestool
- 기입된 구매일자 확인을 위해 청구서 또는 배송 확인증 업로드
1.4 성공적으로 등록을 마치면 이메일을 통해 보증서와 관련된 링크를 받게 됩니다. 해당 증서는 등록된 공구에만 해당됩니다.
1.5 Festool은 이 보증 조건을 통해 계약상 및 법적 하자 보증 외에 추가적인 권리가 있음을 인정합니다. 본 보증 조건은 계약상 또는 법적 하자 보증의 계약 무효화, 제한 사항 또는 기타 변경 사항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1.6 보증 내역 또는 추가적인 서비스 보장에 보증 기간 연장은 해당되지 않으며, 새로운 보증 기간과도 관련이 없습니다.
1.7 구매 계약이 무효화되거나 효력이 없을 경우 또는 취소된 경우, 해당 공구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공구에 대한 보증서가 이미 발급되었을 경우, 이 보증서는 효력을 잃게 됩니다.
1.8 리튬 이온 배터리 팩, 배터리 충전기 및 배터리 라이트는 제품의 식별 번호가 없으므로 1.3항에 설명된 대로 별도의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증 서비스를 받기 위해 등록 대신 2.5항에 따라 구매 증빙 원본을 동봉 혹은 제출해야 합니다. 다른 일반 이용약관은 계속 적용됩니다.
2 36개월간 무상 고품질 수리 서비스의 보증 조건
2.1 보증 기간은 36개월간 지속되며, 구매 영수증 원본에 적힌 날짜를 기준으로 시작됩니다.
2.2 보증 서비스는 공구에 결함이 있는 부품을 무상으로 수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예. 문제 발견 후 결함이 없는 부품으로 교체 혹은 Festool 판단에 따라 공구 전체를 무상 교체하는 방식/피해보상 보증) 교체된 부품 또는 공구는 Festool GmbH의 소유로 이전됩니다. 기타 다른 보증 요청은 진행할 수 없습니다.
2.3 보증 서비스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공급된 공구에 재질 및 제조상의 결함이 발견된 경우. (Festool 판단에 따라 공구 전체를 무상 교체할 수 있습니다. 해당 교체된 공구 제품은 기존 수리를 요청한 제품의 보증 서비스 기간이 남아있을 시에만 보증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마모성 부품(특히 카본 브러시, 볼 베어링, 고무 슬리브, 배터리팩, 가스켓 및 스위치)이 규정대로 공구를 사용하면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마모로 인해 손상된 경우. 보증 내역에 포함된 최종 부품 목록은 www.festool.co.kr/ekat 의 교체용 부품 카탈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4 보증 서비스 대상이 아닌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소모용품 및 액세서리 손상 시, 특히 샌딩 패드, 샌딩 슈, Plug-it 케이블, 톱날, 라우터 비트, 교반기 로드, 절단날, 절단 부속장치 및 드릴 공구 손상 시.
- 공구를 사용 설명서 및 기타 개별 공구의 문서에 제시된 것과 다르게 연결, 설치, 초기 가동, 작동, 사용 및 유지보수한 경우.
- 그 외 부적절하게 사용한 경우 특히 외부의 힘이 가해진 경우(특히 넘어지거나 충격이 가해진 경우).
- 특히 순정품이 아닌 액세서리 부품 또는 스페어 부품 사용으로 인해 공구에 결함이 발생한 경우.
- 특히 공구가 분해하여 수정 또는 보완 작업을 진행한 경우.
- 계속해서 심하게 마모되도록 사용한 경우, 특히 산업 용도로 지속적으로 작동하거나 공구를 지속적으로 평균치 이상 가동한 경우.
2.5 보증 요청 범위 및 효력
Festool에 대한 보증 요청은 보증 기간 내에 하자 발견 즉시 서면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해당 공구를 구매일자 및 제품 명칭이 적혀 있는 구매 영수증 원본과 함께 판매자 또는 www.festool.co.kr 에 명시된 고객 서비스 센터에 빠짐없이 제출하거나 전송해야 합니다.
2.6. 기업의 점검 및 표시 의무
독일 상법(HGB) 1조에서 의미하는 판매자로서 공구를 구매한 경우 해당 공구를 수령한 즉시 점검하여 발견된 하자는 공구 수령 후 늦어도 2주 내에 Festool GmbH 또는 공식 특약점에 바로 알려야 하며, 숨은 결함은 발견한 즉시 서면 상으로 제시해야 보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2.7 H 장치 해당되는 청소 비용
www.festool.co.kr에 명시된 고객 서비스 센터로 분진 H 등급의 장치 수리 의뢰용으로 배송하는 경우, Festool은 고객에게 제품 청소 비용으로 총 100 유로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사항은 보증이 적용되는 수리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 추가적인 Festool 서비스 내역
3.1 36개월 도난 보험
3.1.1 도난을 당한 경우 도난당한 공구에 대해 추가 비용 없이 125 유로(부가세 별도)의 본인 부담금을 내면 일회에 한해 새로운 공구(액세서리를 제외한 기본 공구, 세트 버전 제공 안 됨)를 제공해 드립니다. Power Station 카테고리 제품의 경우 순 총액 1,000 유로(부가세 별도)의 본인 부담금이 적용됩니다. Festool은 등록된 모든 Festool 공구에 대해 구매 영수증 원본에 적힌 날짜 기준으로 36개월 동안 해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체한 새 공구는 또 한 번의 도난 발생 시 다시 보장 처리되지 않습니다.
교체한 공구는 새로 보증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교체한 공구는 도난당한 공구에 남아 있는 기간(2.1항에 제시된 기준으로 산출하여 이미 경과된 보증 기간을 제한 기간) 동안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체한 공구에 대한 법적 하자 보증 권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현재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더 이상 해당 제품을 취급하지 않고 재고도 없을 경우, 다른 조건의 변경 없이 새 공구 공급에 대한 사용자의 권리가 현재 제품 포트폴리오의 다른 공구 공급에 대한 권리로 변경됩니다(교체된 제품의 권장가(RRP) 적용).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공구는 Festool이 소유하게 됩니다.
3.1.2 이러한 서비스를 신청하려면 도난당한 직후 관할 경찰서에 신고해야 합니다. 도난 발생 후 5일 이내에 보증서와 함께 이 신고서를 Festool 특약점에 제출해야 합니다. 특약점에서 Festool에 점검할 수 있도록 문서를 전달합니다.
3.1.3 점검 후 Festool로부터 진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받게 되며, 새로운 공구는 Festool의 승인 후 상기 제시된 본인부담금을 내면 해당 Festool 특약점에서 받아갈 수 있습니다.
3.2 10년 교체용 부품 보장 서비스(정품 교체)
한 공구의 판매 기간이 종료되면 그 이후 최소 10년 이상 그 유형에 대한 교체용 부품을 보관합니다. 현재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더이상 어떤 교체용 부품을 취급하지 않고 공급도 불가할 경우, 필요한 교체용 부품의 Festool 공장을 통한 수리에 대한 사용자의 권리가 다른 조건의 변경 없이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현재 제품 포트폴리오의 새 공구 공급에 대한 권리로 변경됩니다(단종된 공구 유형의 권장가(RRP) 적용).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공구는 Festool이 소유하게 됩니다.
4 종결 규정
4.1 개인정보 보호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청구서 포함)에 해당되는 공구를 등록하면서 받은 개인정보(예: 성명, 주소)는 관련된 서비스 처리 목적으로만 저장, 처리, 활용됩니다. 이에 대한 법적 근거는 개인정보보호규정 GDPR 6조 1항 a)호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MyFestool 계정을 삭제하거나 공구 개요에서 공구를 삭제한 경우, 보증이 만료되기 전까지 계약 이행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계속 저장합니다.
Festool 및 Festool Korea Ltd.는 모든 개인정보를 활용합니다. 그 외에도 TTS Tooltechnic Systems AG & Co. KG에 데이터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법적 근거는 개인정보보호규정 GDPR 6조 1항 a)호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그밖에 제3의 기업에 전달되거나 기타 홍보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상세 정보는 www.festool.co.kr/법적-고지/개인정보보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2. 고객 정보 변경
고객 정보가 변경되면, Festool은 사용자에게 www.festool.co.kr/myfestool의 MyFestool 무료 계정에서 즉시 변경할 것을 요청합니다. 고객 정보 수정으로 인해 발생하는 부수적인 비용은 Festool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4.3 서비스 내역 변경
Festool은 지정된 기한을 준수하면서 혹은 지정된 기한을 지키지 못하더라도 중요한 이유를 제시한 경우 사용자의 이익을 적절히 보전하면서 보증 및 서비스 업무 또는 해당 서비스 조건을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4.4. 기타
4.4.1 모든 서비스에는 국내 또는 국제 규정, 특히 수출 통제 규정, 금수 조치 또는 기타 제재로 인해 이행에 장애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단서가 붙습니다.
4.4.2 불가항력으로 인해 Festool이 보증 서비스를 이행할 수 없는 경우, 특히 장치를 수리하거나 배송할 수 없는 경우, Festool은 귀하에게 보상을 지불할 의무 없이 장애 기간 및 합리적인 시작 기간 동안 이행 의무에서 면제됩니다. 특히 산업 행동, 공식 조치, 에너지 부족, 공급업체의 납품 장애 또는 심각한 운영 중단으로 인해 Festool이 책임을 지지 않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보증 의무를 이행할 수 없거나 그러한 상황으로 인해 불합리하게 어렵거나 일시적으로 불가능한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는 이러한 상황이 하청업체에서 발생하고 페스툴이 이미 채무 불이행 상태인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4.4.3 국제 물품 매매계약에 관한 UN 협약(CISG)을 제외한 독일법이 적용됩니다.
4.4.4. 판매자로서 보증 등록 시점에 독일 내에 소재하고 있을 경우 보증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분쟁에 대한 전속 재판관할은 Festool GmbH의 소재지입니다. 그밖에 현지 및 국제 관할권에 대해서는 해당 법률 규정이 적용됩니다.
4.4.5. 보증 규정 중 전부 혹은 일부의 효력이 사라지거나 실행 불가능한 경우 또는 본 보증에 공백이 생긴 경우 이로 인해 나머지 규정의 효력은 바뀌는 것 없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효력이 사라지거나 실행 불가능한 규정 대신 이에 가장 부합되는 규정 대안으로 합의된 효력이 있거나 실행 가능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공백이 발생한 경우 본 보증의 목적에 맞춰 합의할 수 있을 만한 규정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