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및 데이터

Festool – 단단한 기반을 가지고 꾸준히 성장 중인 기업: 전통적인 가족 경영 기업 Festool에 관한 모든 통계, 데이터 및 가족 전통 기업에 대해 소개합니다.

향토 기업 - 전 세계 지사 
Festool은 고향과 연관된 기업입니다. 그 뿌리는 슈베비셰 알프(Schwäbische Alb) 지방의 끝자락에 놓여 있습니다. 바로, 슈바벤 지방의 넥카강변에 위치한 벤들링엔(Wendlingen)입니다. Festool의 주요 관리팀이 소재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기타 다른 생산 공장은 20 km 정도 떨어진 나이틀링엔(Neidlingen), 일러티센I(llertissen) 및 체코 북쪽 지역의 체스카리파(Česká Lípa)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68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직원수는 2,700명이 넘습니다. 25개국에 독립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수출율은 76 %에 이릅니다. Tanos 브랜드와 함께 Festool은 TTS Tooltechnic Systems AG & Co.KG의 브랜드입니다.

실제 도전 과제를 극복하여 제작된 Festool 전동 공구 
아이디어를 실제로 이행할 수 있는 자유. 중단 없이 또는 빠짐 없이 프로젝트를 실현시키는 것. 최단시간 내에 극대화된 효율을 발휘하면서도 몸의 부하는 최소화하해야 하는 현실 … 최신 공구가 탄생하기까지 수천 가지의 도전 과제들이 있습니다. Festool의 공구들은 이러한 도전 과제를 극복하고 까다로운 요구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어 성능, 인체공학적 설계 및 디자인을 비롯한 모든 면에서 두각을 드러냅니다. 성능, 인체공학적 설계 및 디자인, 이 세 가지 원칙 모두에서 매력적인 외관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특히 사용자에게 포커스가 맞춰져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는 작업 결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손으로 직접 체감할 수 있습니다. 저희 공구는 수 년 동안 iF Product Design Award 등 가이드 레일 FS, 플런지 쏘 TSC 55 또는 최근에는 라디오 SYSROCK에 이르는 제품에서 여러 수상 이력을 자랑합니다.

1,846명의 주민이 거주하고, 2만 그루의 벚나무와 올해의 공장이 위치한 곳
슈베비셰 알프(Schwäbische Alb) 지방의 끝자락, 나이틀링엔(Neidlingen)에 Festool의 생산 공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2만 그루의 벚나무에 둘러싸여 있어 전원적인 풍경이 펼쳐져 있고, 이미 여러 번 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특히 나이틀링엔(Neidlingen) 공장은 특히 린 경영(Lean Management) 컨셉, 지속적인 개선이라는 일관된 철학을 성공적으로 이행하고, 높은 품질 규격을 갖춘 것을 인정받으며, 독일의 전문 잡지 Produktion에서 진행되는 경쟁에서 “올해의 공장”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