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문의 사항이 있으십니까?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서비스 올인클루시브 및 A/S 문의
전화 : (02) 6022 6740 
이메일: info-kr@festool.com

상담 시간: 월요일 - 금요일 9:00am - 5:30pm까지 운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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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올인클루시브는 무엇입니까?
서비스 올인클루시브는 페스툴이 제공하는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 패키지입니다. “36개월 무상 수리 서비스”, “36개월 도난 보험 제공 서비스”, “10년 수리 부품 보장 서비스” 및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구매 정보를 온라인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공구 온라인 등록]귀하의 공구를 구매 후 30일 이내에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등록하시거나 구매하신 특약점을 방문하시면 등록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올인클루시브는 요금을 별도로 부담해야 합니까? 
아닙니다. 서비스 올인클루시브는 공구 구매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며, 무상으로 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구매 후 30일 이내에 해당 공구를 서비스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하려면 승인을 받아야 합니까?
네, 등록하시면 이메일 (직접 공구를 등록한 경우) 또는 우편을 통해 (특약점을 통해 구매한 경우) 페스툴의 서비스 증서를 보내 드립니다.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경우, 서비스 증서가 필요하므로 이 증서를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올인클루시브는 모든 페스툴 제품에 적용됩니까?
서비스 올인클루시브는 모든 페스툴 공구 및 제품에 적용됩니다. 서비스 올인클루시브를 위한 제품 등록 가능 여부는 시스테이너 또는 상자에 동봉되어 있는 서비스 올인클루시브 카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페스툴 홈페이지의 제품의 기능 설명 부분에서 등록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6개월 무상 수리 서비스

 

어떤 부품 및 결함에 본 서비스가 적용됩니까?
전동 공구 및 마모성 부품 (특히 카본 브러시, 볼 베어링, 고무 슬리브, 배터리팩, 배터리팩 충전기, 가스켓, 고정 케이블 및 스위치)에 재질 및 제조상의 불량이 있는 경우 제공되는 수리, 교환 서비스 입니다. 스페어 부품 및 마모성 부품에 대한 정보는 스페어 부품 카탈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 열에 있는 모든 항목에 “예”로 표시된 부품은 무상으로 교체됩니다. 

수리하는 경우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까?
구매 후 30일 이내 해당 공구를 서비스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하시면, 36개월간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증 만료 후(구매 후 36개월 이후)에는 수리 서비스 요청 단계에서 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 예외의 경우도 있습니까?
네, 있습니다. 공구를 고의적으로 파손하거나 제품의 부적절한 사용, 정품이 아닌 액세서리 또는 스페어 부품 사용으로 인한 손상, 공구를 해체하거나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광범위한 마모가 발생된 경우에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예외에 해당되는 모든 경우는 서비스 올인클루시브 조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공구를 서비스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기업 사용자는 12개월, 개인 사용자는 24개월 동안 법으로 규정된 보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증은 페스툴 제품 공급 시 재질 및 제조상의 불량이 발견된 경우에 신청 가능합니다. 마모 현상은 법적 보증 내역에서 제외됩니다. 따라서 어떠한 경우든지 서비스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등록만 하면 무상으로 보증이 적용됩니다!   


36개월 도난 보험 제공 서비스

 

공사 현장에서/자동차에서 제 공구를 도난 당했습니다. 이러한 경우 도난 방지 보증이 적용됩니까?
차량에서 또는 공사 현장에서 공구를 도난 당한 경우, 구매 후 36개월 이내라면 본인 부담금 15만원(부가세 별도)만 내시면 최신 공구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 공구를 도난 당했을 때 어떻게 하면 됩니까?
유효 기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구를 도난 당한 즉시 경찰서에 도난 신고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도난 발생 후 5일 이내에 사건사고사실확인원, 36개월 도난보험 요청서, SAI 등록확인서 또는 거래명세표를 페스툴 코리아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페스툴 코리아에 보내주신 서류를 검토 후  이상이 없을 경우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본인 부담금 15만원(부가세 별도) 결제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본인 부담금 결제 완료 후 대체품(기본제품-액세서리 미포함)이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5일의 기한을 놓쳤습니다. 그래도 도난 방지 보증이 적용됩니까?
죄송하지만, 안됩니다! 이 서비스는 귀하가 해당 기한을 준수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공구를 교환받으면 모든 서비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까?
교환 받은 공구는 도난 당한 공구의 남은 기간 동안 서비스 올인클루시브 혜택이 양도됩니다. 즉, 예를 들어 공구를 구매한 지 2년이 지나 도난 당한 경우, 교환 받은 공구는 서비스 올인클루시브 혜택은 남은 기간 동안만 제공됩니다. 이 경우 등록은 페스툴에서 진행하며, 새로운 서비스 증서를 보내 드립니다. 모든 공구는 도난 방지 보증 혜택은 1회만 제공되며, 교환 받은 공구에 대해서는 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10년 수리 부품 보장 서비스


10년 내에 스페어 부품이 제공되지 않으면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페스툴은 해당 공구의 생산이 종료된 후 최소 10년 이상 스페어 부품 재고를 보관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이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새로운 전동 공구를 대체 부품으로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10년 수리 부품 보장 서비스 기간 만료 후 해당 공구에 대한 스페어 부품이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까?
수많은 공구에 대해 생산 종료 후에도 10년이 훨씬 넘는 기간 동안 스페어 부품을 재고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스페어 부품이 필요하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귀하의 공구에 해당되는 스페어 부품은 스페어 부품 카탈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카탈로그에서 공구 유형 및 부품 번호 별로 스페어 부품 검색이 가능하며, 페스툴 특약점에 전화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페스툴 공구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만 수리 가능하며, 수리 시에는 정품 스페어 부품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러한 경우에만 수리 후에도 완벽하고 안전한 작동이 보장됩니다.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유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구매 직후 해당 공구를 서비스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 후 제품을 차분히 사용해 보시고, 제품이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경우에는 구매 후 15일 내에 구매하신 특약점으로 다시 돌려 주시면 됩니다. 구매하신 가격은 당연히 다시 돌려 드립니다.

서비스 올인클루시브 조건에 공구는 “가볍게만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가볍게 사용한다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저희는 페스툴 공구를 실제 사용 조건에서 테스트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따라서 페스툴의 공구를 일상 작업 환경에서 하나 하나 테스트 해보며, 제품 만족도를 하루 빨리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산업 현장에서 장기간 사용하면서 이러한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유의하실 점은 공구는 공급된 사양 그대로 다시 돌려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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