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개월 무상 수리 서비스 

마모성 부품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36개월 무상 수리 서비스**

결함이 있다면, 36개월간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스페어 부품 및 마모성 부품까지 모두 포함되며,  별도 요청 시 공구 장비 수거 및 배송 서비스 또한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시간 및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작업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올인클루시브를 위한 첫번째 단계 - 공구 등록

  • 서비스 올인클루시브를 위해 구매하신 공구를 온라인에 등록합니다.
  •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 공구를 서비스 센터로 발송합니다.
  • 수리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가장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세부 내역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공구의 재질 및 제조상의 결함이 발견된 경우
  • 규정대로 공구를 사용하면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마모로 인해 마모성 부품 (특히 카본 브러시, 볼 베어링, 고무 슬리브, 배터리팩, 가스켓 및 스위치)이  손상된 경우
  • 보증 내역에 포함된 최종 부품 목록은 http://festool.co.kr/ekat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소모품 및 액세서리 손상 시, 특히 샌딩 패드, 샌딩 슈, Plug-it 케이블, 톱날, 라우터 비트, 교반기 로드, 절단날, 절단 부속장치 및 드릴 공구 손상 시
  • 사용 설명서 및 기타 개별 공구의 문서에 제시된 것과 다르게 공구를 연결, 설치, 초기 가동, 작동, 사용 및 유지 보수한 경우
  • 그 외 부적절하게 사용한 경우, 특히 외부의 힘이 가해진 경우 (특히 넘어지거나 충격이 가해진 경우)
  • 정품이 아닌 액세서리 부품 또는 스페어 부품 사용으로 인해 공구에 결함이 발생한 경우
  • 공구를 분해하여 수리 또는 보완 작업을 진행한 경우
  • 공구를 지속해서 사용하여 광범위한 마모가 발생한 경우, 특히 산업 용도로 지속적으로 작동하거나 공구를 지속적으로 평균치 이상 가동한 경우

서비스 올인클루시브에 관한 전체 조건은 Festool 서비스 조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십니까?


FAQ에서 해당 답변 내용을 찾아 보시거나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 6022 6740 또는 info-kr@festool.com

FAQ 바로 가기

  • 36개월 도난 보험 제공 서비스

    분실 및 도난 시 자기 부담금 15만원을 지불하시면 새로운 공구로 교체해 드립니다.

    상세 정보
  • 10년 수리 부품 보장 서비스 

    예외적으로 스페어 부품이 제공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대체품으로 새 공구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상세 정보
  •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구매한 공구가 마음에 들지 않으십니까? 구매 후 15일 이내 반환 시, 구매 가격 그대로 돌려 드립니다.

    상세 정보

** “무상 수리”는 소모품 및 액세서리의 손상, 부적절하게 사용한 경우, 정품이 아닌 액세서리 또는 스페어 부품 사용으로 인한 손상 또는 자체적으로 분해한 경우나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광범위한 마모가 발생된 경우에는 무상 수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